참이슬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과 SWOT,4Pstrategy 분석및 참이슬 중국(China)진출strategy의 drawback(걸점)및 개선方案제안 보고서 > 실험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실험레포트

참이슬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과 SWOT,4Pstrategy 분석및 참이슬 중국(China)진출strate…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6:13

본문




Download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hwp




식품소비 경향
1. China 주류시장 환경 분석
가. China 주류시장 現況
나. China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
1) 백주
가) 백주동향
나) 백주 시장의 흐름
2) 맥주
3) 와인
4) 소주
가) 소주 소비 추세
나) 소주시장 SWOT분석
5) 보건주

◈ Chapter 3. 진로 China 진출
1. 한눈에 보는 진로의 China시장 선택사유 5가지
2. 한국 주류산업 China시장 진출現況
2. 진로소주
3. 진로 참이슬의 China시장 진입 방식
4. 진로 참이슬 China시장 진입 난관 및 대응
5. 진료의 세부 진출 전략
가. 마케팅
1) 현지화
2) 심천지역
나. 마케팅믹스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촉진전략
7. 진로 China시장 진출평가 토의

◈ Chapter 4. 진로 China 진출 전략의 problem(문제점) 및 개선방안(方案)
1. 진입방식
2. 마케팅 전략
다.참이슬,중국진출,마케팅전략과,SWOT,P전략,참이슬,중국진출전략,문제점,개선,제안,경영경제,레포트
참이슬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과 SWOT,4Pstrategy 분석및 참이슬 중국(China)진출strategy의 drawback(걸점)및 개선方案제안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참이슬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과 SWOT,4Pstrategy 분석및 참이슬 중국(China)진출strategy의 drawback(걸점)및 개선方案제안 보고서

설명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 P전략 참이슬 중국진출전략 문제점 개선 제안

Download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hwp( 15 )













진로 참이슬
China진출 마케팅전략
CONTENTS

◈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China 환경 분석
1. China개황
가. 인구분포
나. China 경제 개요
다. 한류 바람에 China에서 한국 소주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타결로 인해 장기적으로 8.8%에 달하는 China의 주류 관세가 철폐되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China 주류 판매시장은 연간 90조~110조원에 달하는 거대 시장으로 한국 소주의 인기가 시들해지는 일본 주류시장보다 약 3배 이상 크다. 한국 막걸리 규격
라. China 내 막걸리 시장
마. China 진출의 어려움
바. China 진출 전략
3. 처음처럼
가. 처음처럼 등장배경
나. 처음처럼 본원적 전략
1) 세분화 전략
2) 차별화우위
3) 원가우위
4) 본원적 경쟁전략
다. 처음처럼 SWOT분석
라. 처음처럼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가) 연령 세분화 전략
나) 성세분화전략
다) 산업세분화전략
2) positioning
가) 1단계 소비자분석
나) 2단계 경쟁…(drop) 자 확인
다) 3단계 경쟁제품의 포지션 분석
라) 4단계 자사제품의 포지션 개발 및 실행

◈ Chapter 6. 결론 및 시사점.

◈ 참고
◈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린, 청하, 처음처럼, 좋은데이 등 수많은 한국 브랜드가 있지만 진로 참이슬이 한국에서 성공한 이후 진로는 서울에서 98%, 전국적으로는 58%의 시장점(長點)유율을 차지해 한국 국내 소주 시장에서는 거의 독보적인 위치를 굳히게 되었다.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진로 참이슬도 해외시장을 개척할 필요성(必要性)이 제기되어 지난 1968년 베트남을 처음 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진로는 동남아를 출발점으로 73년 서독에, 75년 미국에 이어 79년 일본시장에 진출하기 처음 했고 현재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캐나다, China, 독일, 괌, 이태리, 인도네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로소주를 수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China이 GDP규모 세계 1위를 차지한 최고의 소비 시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글로벌 시대의 도래에 따라 China에서는 백주, 맥주,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 세계적인 주류의 많은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다 China인들은 술을 좋아하며 주류시장은 높은 잠재수요가 내재되어 있다 1994년 China 시장에 가장 먼저 진출한 하이트 진로의 소주 수출은 지난해 상반기 285만 달러에서 올 상반기 380만 달러로 33%나 증가했다. 또한 지난해 말 기준 한국 소주의 China 수출액은 8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1% 증가하여 이처럼 China에서 한국 소주의 인기는 상승세다. 일본 사케와의 차별화 전략
라. 기존 가격 문제
3. 마케팅 믹스 4p
마. 제품전략
바. 가격전략
사. 유통전략
4. China 내 진로의 SWOT분석

◈ Chapter 5. 경쟁기업 분석
1. 국순당
2. 국순당의 China진출
가. 한국 막걸리p
나. 국순당
다. 식품소비 경향
1. China 주류시장 환경 분석
가. China 주류시장 現況
나. China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
1) 백주
가) 백주동향
나) 백주 시장의 흐름
2) 맥주
3) 와인
4) 소주
가) 소주 소비 추세
나) 소주시장 SWOT분석
5) 보건주

◈ Chapter 3. 진로 China 진출
1. 한눈에 보는 진로의 China시장 선택사유 5가지
2. 한국 주류산업 China시장 진출現況
2. 진로소주
3. 진로 참이슬의 China시장 진입 방식
4. 진로 참이슬 China시장 진입 난관 및 대응
5. 진료의 세부 진출 전략
가. 마케팅
1) 현지화
2) 심천지역
나. 마케팅믹스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촉진전략
7. 진로 China시장 진출평가...



진로 참이슬
China진출 마케팅전략
CONTENTS

◈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China 환경 분석
1. China개황
가. 인구분포
나. China 경제 개요
다.1)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1_.gif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2_.gif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3_.gif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4_.gif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5_.gif %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SWOT,4P전략%20분석및%20참이슬%20중국진출전략의%20문제점및%20개선방안제안%20보고서_hwp_06_.gif

다.

실험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