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 실험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실험레포트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12:13

본문




Download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숙취해소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선발 기업으로써 여전히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따
(2). 제품의 분석 및 변천사
컨디션은 음주 전후에 복용하여 다음날 숙취를 덜어주는 기능성 음료이다.

디자인의 전체적인 틀은 출시당시인 1992연부 터 현 2xxx년까지 변하지 않았다.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1. 기업紹介(소개)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은 1984년 사업을 스타트한 이래 항암, 순환, 당뇨, 신장질환치료제 등의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부문에서 확고한 국내 대표 제약사로 입지를 굳혀왔으며, 2004년 한일약품 인수 합병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제약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국내 대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줄기세포 신사업에 전략적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인제 육성과 강한 기업文化(문화)를 바탕으로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文化(문화)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통해 존경받는 제약기업이 되는 것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따

2.비전 및 미션

비전 - 인재,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1위 제약사가 된다된다.
3)국내 1위 제약사의 market readership을 확보한다. 또한 컨디션이 대한민국 숙취해소음료의 대

설명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J제일제당 컨디션 여명 모닝케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6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_.gif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_.gif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_.gif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_.gif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_.gif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_.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컨디션`은 우리나라 특유의 접대文化(문화)에 착안하여 개발되었고, 이는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하게…(skip) 파악해 큰 성공을 거둔 instance(사례)로 손 꼽힌다.
2004년(컨디션ADH) : CJ제약연구소와 Japan마루젠연구소가 3년간의 시간을 투자해 컨디션 `ADH 프로젝트`를 통해 식물 추출물을 첨가해 기존 컨디션의 효율를 improvement시킨 제품을 출시해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임을 알렸다.
미션 - 1)분야별 정문성과 시장에 정통한 인재를 확보한다.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이 12% 함유되어있고 이 외에도 미배아 발효추출물(글루메이트), 효모 추출물(글루타치온), 자리, 황기, 로터스(연꽃씨) 추출물 등 숙취해소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성분(成分)으로 만들어졌다.
3.제품라인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건강음료,식품 `홍삼진,홍삼진 골드,헛개수,헛개 컨디션`
헛개 컨디션 탄생배경
1992년 우리나라에 숙취해소 음료라는 새로운 시장 창출아래 현재까지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숙취 해소음료 헛개 컨디션은 컨디션, 컨디션F,컨디션ADH, 컨디션POWER, 헛개 컨디션 파워에 이어 2012년에는 헛개나무 열매 성분(成分)을 기존 헛개 컨디션 파워 대비 30%강화하고 100% 국내산 헛개나무 추출물을 원료로 하는 컨디션을 탄생시켰다.
4)해외사업 기반을 강화하여 글로벌 진출을 추진한다.
2007년(컨디션 파워) : 빠른 숙취해소를 위해 추출물의 추가하는 등 제품을 대폭 개량하고, 용량을 75ML에서 100ML로 증대시켰다. 디자인의 큰 틀을 20년간 고수함으로써 처음 출시 당시의 고객에게 각인 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친 근하게 다가갈 수 있따
1992년(컨디션) : 컨디션이라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최초로 숙취음료 시장을 개척하였다. 출시 당시 접대가 많은 직장인을 주요 타깃시장으로 선정 하였고 점차 대학생의 술文化(문화)등을 고려하여 시장을 넓혀가고있따 100ML 병제 품으로 가격은 4000원이다.
(1).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등장
세계화로 인한 시장 상황의 급변으로 위기를 맞았던 CJ-제일제당은 경쟁력 있는 독자적 상품 개발이 시급하였고, 이로인해 1992년 컨디션이라는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었다.
1999년(컨디션F) : IMF 당시에도 컨디션은 계속적인 브랜드혁신을 통해 좀 더 나은 숙취해소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컨디션 F를 출신하였다. 이 성분(成分)들은 알코올 대사를 촉진시켜 알코올이 위장 내에서 흡수되는 속도를 조절해주고 분해해주는 역할을 한다.
2)글로벌 수준의 제품 및 생산 경쟁력을 확보한다. 이후 지속적인 효율 improvement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컨디션 하면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음료라는 브랜드자산을 강화하는 노력을 하였다.

실험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