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分析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report > 실험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실험레포트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分析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23 05:40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分析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report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1_.gif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2_.gif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3_.gif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4_.gif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5_.gif %20제주항공%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레포트_pptx_06_.gif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


Download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88 )


레포트/경영경제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分析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PPTreport
설명
저가항공사,제주항공,기업과,제주항공,마케팅,SWOT,STP,P전략과,제주항공,새로운,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제주航空 기업紹介

2. 저가航空 시장分析(분석)
거시적 환경分析(분석)
- 시장정이
PEST分析(분석)
시장격변기LCC
제주航空전술은
경쟁사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결과
제주航空

3. 제주航空 marketing 전술
제주航空 SWOT分析(분석)
제주航空 marketing 믹스 7P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제주航空의 問題點分析(분석)
제주航空의 향후 계획제시

4. 제주航空 향후전술제안 및 결론
전술1. 지방 공항 활용
전술2. 중장거리 노선 확대
전술3. 공동 운항 구축
제주航空 BCG Matrix 分析(분석)
결론. 전술실행대책
_SLIDE_3_
1. 제주航空 기업紹介
_SLIDE_4_
01 회사紹介
회사紹介

구분
내용
설립일

목적사업

종업원수

본사 및 지사

국내외 航空운송업
航空기 취급업
航空기 사용사업
기내상품판매업
2005년 1월 25일 제주에어 법인 설립
제주도와 애경그룹의 합작
국내 최초의 LLC(Low Cost Carrier)航空
South West Airline 벤치마킹
제주본사
서울지사
부산지사
인천지사
청주지사
2014년 4월 기중약 1,000여 명
_SLIDE_5_
01 회사紹介
회사紹介

대한민국 대표 航空사, 제주航空

2005
航空여행
대중화
20여개의
노선 운항
1000여명
임직원
B737-800
航空기
_SLIDE_6_
2. 저가航空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02 시장分析(분석)
거시적 환경分析(분석) - 시장정이

저가航空시장

국내 및 아시아권 여행을 목적
여행 예산 내 航空운임 비중이 큼
비용 또는 가격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송 서비스를 제공

_SLIDE_8_
02 시장分析(분석)
거시적 환경分析(분석) PEST分析(분석)

구분
내용
정치적 환경
제주航空의 航空료 인상으로 인한 제주특별자치도와의 법적 분쟁
경제적 환경
1인당 GDP 증가
사회文化적 환경
…(To be continued ) 내국인 출국자 수 증가
기술적 환경
SNS 매체를 통한 광고
인구통계적 환경
싱글족의 증가와 1인 여행자 수의 증가
국제적 환경
셰일가스 생산증대에 따른 국제유가하락
_SLIDE_9_
02 시장分析(분석)
시장격변기LCC 제주航空전술은

2008

2005
2014
2005년 제주航空의 인천공항 취항 후
2014년 현재 14개의 저비용航空사가
인천공항을 거쳐가고 있음
시장격변기에서 선두기업 제주航空의 전술은

_SLIDE_10_
02 시장分析(분석)
시장격변기LCC 경쟁사分析(분석)

구분

특이 운항 노선
보유 航空기 수
보유 航空기종
인천-방콕 운임(2014.09)
국내
제주航空
사이판, 괌
16
1
426,800

진에어

12
1
415,800
국외
에어아시아
오세아니아-호주, 인도, 스리랑카
72
1
249,996
_SLIDE_11_
02 시장分析(분석)
航空사
운항
여객

도착
출발
합계
도착
출발
합계

17,472
17,477
34,949
3,047,145
3,046,554
6,093,699

11,825
11,827
23,652
2,070,802
2,071,306
4,142,108

446
448
894
54,795
54,979
109,774
(출처: 한국공航空사)
2014년 航空사별 운항 및 여객
시장격변기LCC 경쟁사分析(분석)

_SLIDE_12_
02 시장分析(분석)
시장격변기LCC 경쟁사分析(분석) 결과

Air Busan
JIN AIR
EASTAR JET
T’WAY
에어부산
모회사인 아시아나 航空과의
공동운항으로 서비스를 강화.
이스타 航空
China 부정기편을 활용하여
대형航空사가 취항하지 않는
도시들 공략
진에어
저비용航空사 최초로
대형航空기를 도입하여
미국,유럽간 노선도
저비용航空 형성에 노력
티웨이 航空
새로운 포지셔닝전술으로
서비스는 대형航空사같이
가격은 합리적으로
하이


다.

실험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