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分析(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marketing 分析,3C分析) > 실험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실험레포트

GS25 기업分析(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marketing 分析,3C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0 03:55

본문




Download :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docx





FUN 즐겁게 일하고 서로에게 기쁨을 줍니다.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1_.gif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2_.gif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3_.gif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4_.gif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5_.gif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_docx_06_.gif
GS,기업,편의점시장,현재와,전망,마케팅,C,경영경제,레포트




GS25 기업分析(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marketing 分析,3C分析)





설명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 ,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S 기업 편의점시장 현재와 전망 마케팅 C


순서


GS25 기업분석

목차

GS25 紹介
개요
경영실적
인사제도
GS25 환경분석
편의점 시장의 현재와 展望
GS25의 마케팅戰略
GS25 3C분석
2-3-1. Customer
2-3-2. Company
2-3-3. Competitor
3. 앞으로의 GS25

1. GS25 紹介

1.1 개요

(1) 설립일: 1971. 02

(2) CEO: 허승조

(3) 지점 수: 7,416 (2013.5월 현재)

(4) 본사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6가 10번지 GS강서타워

(5) 심볼
에너지 사업의 역동성과 유통서비스 사업의 성장과 활력을 상징하며, 불타는 태양, 하늘과 바다, 푸른 대지를 아우르는 심플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한다.

(9)비전
1)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사랑 받는 회사
2) 조직 구성원에게 보람과 자부심이 넘치는 회사
3)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
(10)복리후생
1) 경조사 지원: 사원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어 일체감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본인 및 가족의 결혼, 회갑, 사망 시 경조금과 휴가를 부여
2) 학자금 지원: 중, 고등학교, 전문대학, 대학생 자녀가 있는 임직원에게 입학금과 등록금의 100%응 지원
3) 휴양시설: 연중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에 생활연수원, 강촌 리조트, 한화 콘도를 지원
4) 건강진단 의료비 지원: 건강검진을 전 사원에게 실시하는 일반 정기 검진과, 35세 이상 임직원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하는 종합검진을 제공, 사원의 의료비를 지원
5)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운영: 직원들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운영

(11)업무향상을 위한 노력
1) 리더역량 향상: 유통업을 선도하는 리더의 양성을 goal(목표) 로 리더에게 요구되는 리더십 역량을 중심으로 개인별 구체적 육성포인트를 찾아 현업에 適應(적응)할 수 있는 내용을 구성하여 운영
2) 직무역량 향상: 담당 직무를 탁월하게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직무 별 역량을 definition , 도출하여 인재육성의 효과(效果) 극대화 - 개인별 부족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자기계발계

Download : GS25 기업분석(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마케팅분석,3C분석).docx( 68 )


레포트/경영경제


GS25 기업分析(편의점시장의 현재와 전망,marketing 分析,3C分析)


다.
FRESH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며 최고를 지향합니다.

(6)주요 연혁
1974 05 럭키슈퍼마켓 1호점 을지로 삼풍점 개점
1990 12 LG25 1호점 경희점 개점
1991 01 (주)LG유통으로 상호변경
1998 04 GS25 업계최초 500호점 돌파
2004 06 GS25 우정사업본부와 戰略적 제휴
-우체국에 편의점 설치
07 (주)LG에서 분리 (주)GS 계열로 편입
2005 02 코오롱마트 인수
03 (주)GS리테일로 사명 변경
03 GS왓슨스 1호점 홍대점 개점
11 한국물류대상 금탑상업훈장 수상
2006 12 국내 유통업계최초 CMMI 레벨4 인증 획득
GS25, 편의점 업계 최초 배송관리 시스템(TMS) 구축
2007 03 GS25, 에버랜드와 戰略적 제휴
04 GS25, CJ엔터테인먼트와 戰略적 제휴
04 미스터도넛 1호점 명동점 개점
2008 03 GS넷비전 출범
11 지하철 9호선 상가운영자로 선정
2009 06 (주)후레쉬서브(FRESH SERVE) HACCP획득
11 고객만족 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2xxx 05 GS25, 해군PX 운영사업자로 선…(drop) 정
12 한국 유통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슈퍼, 편의점 부문)
GS25, 5,000점 돌파
2xxx 02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8년 연속 선정
07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1위

(7)경영이념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합니다.
It`s About Making Life BETTER

(8)경영 戰略: 4F 戰略
FAIR 진실된 생각과 올바른 행동을 합니다
FRIENDLY 진심 어린 애정과 관심으로 모두를 배려합니다.

실험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