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경영책략分析(분석),자라마케팅책략,자라호나경分析(분석),ZARA마케팅책략,ZARA경영책략 > 감상문,독후감

본문 바로가기



감상문,독후감

자라의경영책략分析(분석),자라마케팅책략,자라호나경分析(분석),ZARA마케팅책략,ZARA경영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6 22:41

본문




Download : 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ppt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1_.gif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2_.gif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3_.gif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4_.gif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5_.gif ,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_ppt_06_.gif


순서
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 , 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자라의경영전략 자라마케팅전략 자라호나경 ZARA마케팅전략 ZARA경영전략




자라의경영책략分析(분석),자라마케팅책략,자라호나경分析(분석),ZARA마케팅책략,ZARA경영책략
ZARA의 경영戰略analysis
戰略 결정 요소와 성공戰略
CONTETNS
기업 특징 및 연혁
GLOBAL SPA: ZARA
environmentanalysis: 외부environment, 내부environment(SWOT)
STP, 4P analysis
ZARA의 7가지 성공 戰略 및 실적
ZARA is brand
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
forbes지 선정-2010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
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을 공급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품질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시스템(SPA,QR system-SCM)
Character of
ZARA
C...

ZARA의 경영戰略analysis
戰略 결정 요소와 성공戰略
CONTETNS
기업 특징 및 연혁
GLOBAL SPA: ZARA
environmentanalysis: 외부environment, 내부environment(SWOT)
STP, 4P analysis
ZARA의 7가지 성공 戰略 및 실적
ZARA is brand
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
forbes지 선정-xxxx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
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을 공급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품질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시스템(SPA,QR system-SCM)
Character of
ZARA
CEO
-Amacio
Ortega
Gaona
Hystory of ZARA
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TITEX 설립
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 store 오픈
1976-1984 스페인의 주요도시에 zara store 확산
1985 포르투갈에 해외 store 오픈
1989 미국의 뉴욕 진출
1990 프랑스의 파리 진출
1991-2004 Japan(1998) 등 전 세계 유통망 확대
2005 인도네시아 store 오픈
(‘Plaza indonesia`,8월19일)
2008 국내진출 4월30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과 코엑스몰 오픈
11월 11일분당점 오픈
2009 중국(中國) 시장 및 인도시장 진출 계획발표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ZARA

연혁
What …(To be continued ) about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제조 직매 형 의류전문점 -
한 업체가 제품의 기획과 생산 유통 판매과정을 일체화시켜 운영하는 매장으로 궁극적으로 생산한 모든 상품을 다 팔기 위한 기업戰略 을 의미

1986년 미국 의류회사 GAP이 도입한 개념으로, 고객反應을 토대로 철저하게 팔릴 수 있는 상품만을 단기간에 기획개발에서부터 자사의 라벨에 의한 생산과 모든 소매활동에 이르기까지 일괄된 시스템을 전개하는 기업

만들었는데 안 팔리거나 없어서 못 팔리던 등의 패션비즈니스에서 근절될 수 없는 숙명적인 문제의 해법으로 등장한 시스템
戰略
定義(정이)
배경
SPA :Innovation process
판매
SPA:긴밀한 네트워크
기획
생산
유통
SPA는 기획, 생산, 유통 간에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가능케 하는 통합 물류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저 비용 운영체제를 추구하게 된다
고객의 反應
매장내의 예측

생산전문가
판매 전문가의 참여
유통의 합리화
비용절감
적시 적소에
상품을 공급
Power of ZARA is speed
Quick Response system & SCM (Supply chain system)
Power of ZARA is speed
Quick Response system & SCM (Supply chain system)
인디텍스 본사 ,염색하지 않은 원단 구매, 다림질한 옷으로 생산
ZARA-외부 environment analysis
Fast fashion을 추구하는 Fast Generation의 증가
-유행과 기호에 따라서 빨리 바꾸어 내놓는 옷
-저렴하면서도 빠르게 바뀌는 유행을 즉각적으로 반영하는 옷
-Fast fashion을 선호하는 10~20대 여성계층을 의미
Ex) 누리망 쇼핑몰- 저렴한 가격,최신 유행

경쟁자 analysis
의류
업체 environment
한국 내
글로벌SPA
forever21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자라의경영책략分析(분석),자라마케팅책략,자라호나경分析(분석),ZARA마케팅책략,ZARA경영책략



Download : 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ppt( 44 )




자라의경영전략,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감상문,독후감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