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environment,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감상문,독후감

본문 바로가기



감상문,독후감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environment,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7:44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설명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environment,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9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여행시장환경 여행시장 여행사마케팅 모두투어마케팅 인터파크투어마케팅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environment,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1_.gif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2_.gif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3_.gif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4_.gif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5_.gif %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6_.gif
모두투어,vs,인터파크,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환경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파크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전망과 결론
1. 여행시장 환경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政府(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online 여행시장
online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010
2011
2012
오프라인
online
online비중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
(여행도매, flight(항공)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처음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환경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파크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전망과 결론
1. 여행시장 환경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政府(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online 여행시장
online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xxx
2xxx
2012
오프라인
online
online비중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
(여행도매, flight(항공)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처음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온. 오프라인 겸업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매출유형
구분
품목
판매경로
서비스매출
국내
flight(항공)권 판매 수수료
On-Line 고객 `
인터넷(Internet)(제휴사 홈페이지) ` 인터넷(Internet)사업부(투어센터)-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 대리점사업부-`모두투어
해외여행
알선 수입
On-Line 고객 `
인터넷(Internet)(제휴사 홈페이지) ` 인터넷(Internet)사업부(투어센터) -` 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대리점사업부 모두투어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
독립법인
인터파크 INT
여행쇼핑몰
할인flight(항공)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국내여행
및 숙박
판매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 오프라인 사업본부 없이 online에서 서비스를 제공
- 하나의 창으로
공항 선택부터 결제까지
- 가격비교 용이

- 가장 저렴한 …(생략(略)) flight(항공)권을 제시
One-stop 서비스
고객센터, ‘프리야’ 운영
4.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비교
online 사이트 방문자 기록 present condition
4.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비교
2xxx 년
2xxx 년
2012 년
내용에 대한 설명(說明)을 입력하세요
S
S
W
O
W
T
- 인터파크 브랜드
- 저렴한 가격
- 다양한 콘텐츠
- 낮은 접근성
- online 결제 신뢰부족
- 주5일 근무제 적용
- 저가flight(항공)사 등장
- 여행 수요 증가
- 성숙기 시장
- 시장의 과다 경쟁
- 경제위기에 유연성부족
- 환경적 alteration(변화) 에 민감

- discrimination화된 여행상품
- 광범한 유통채널
- 해외지사설립
- 드라마 광고전략
- 만년 2위 기업
이미지

4.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비교
모두투어 SWOT
인터파크투어 SWOT
5. 향후 전망
고객 성향의

alteration(변화)
향후 매출,수익부문
역전 가능
인터파크
투어
정보획득,제공 중요성

전자상거래기술의 발전



온.오프 겸업 복잡성

광고비용 관리비용

증가

현재 온.오프라인 겸업의 모두투어 매출액, 수익성에서 우위
5. 결론
역량 강화에
중점적 노력
필요
오프라인 보다 online
소비층alteration(변화) 가격경쟁 치열
여행정보 커뮤니티 활성화
여행사사이트
여행정보이용
고객의 신뢰
정보화시대 가격경쟁 치열
Q & A
Thank You!

Content Layouts


다.

감상문,독후감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