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분석,航空(항공) 사분석,航空(항공) 사마케팅전략(strategy) > 감상문,독후감

본문 바로가기


감상문,독후감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분석,航空(항공) 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8:39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ppt






Product- 공항서비스
1.xxxxxx.1 아시아나 라운지
아시아나flight(항공)에서는 국제선 일등석과 비지니스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출발전의 여유 있는 휴식을 위하여 VIP 라운지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비지니스로 여행하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무료전화 및 팩시밀리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음료와 각종 읽을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Product- 공항서비스
1.xxxxxx.xxxxxx 출입국 신고서 자동발급 서비스
아시아나flight(항공)은 아시아나flight(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출입국 신고서 자동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 클럽 고객에게 출입국 신고서의 전 항목을, 비회원 고객에게는 출발지와 목적지, 성명을 인쇄하여 제공하며, 단체 여행객일 경우 여행사가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별도의 운영화면을 제공한다. 종래에는 소위 ATR(Agent Ticket Request) 대리점이라고 부르는 소규모 영세 여행사에서는 자체적으로 flight(항공)권 발권이 불가능해 고객이 좌석을 예약한 후 즉시 flight(항공)권을 받아볼 수 없는 problem(문제점)이 있었다. 따라서 고객은 발권을 위해 며칠을 기다리거나 시내 지정 매표소 혹은 공항을 찾아야 하는 불편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flight(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flight(항공)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flight(항공)...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1.1.2 모바일 예약
Internet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

Product- 공항서비스
1.xxxxxx.3 수하물 처리 서비스
flight(항공) 여행 중 고객이 위탁한 수하물에 대한 신고 및 처리 결과를 Internet을 통하여 알려주는 아시아나flight(항공) 만의 새로운 서비스이다.

1.1.xxxxxx 모바일 예약
Internet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각 공항에서 마련된 별도의 PC와 프린터를 이용, 고객에게 직접 각 항목을 입력한 후 출력하는 셀프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퍼스트클래스, 비즈니스클래스, 한사랑 서비스고객에게는 아시아나 직원이 직접 출력해 주고 있다 출입국 신고서를 일일이 손으로 써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자동발급 서비스이다. 그러나 전자 발권 제도의 도입으로 flight(항공)권을 원하는 누구라도 가까운 소규모 여행사를 통해 flight(항공)권을 예매하고 그 자리에서 표를 받아 볼 수 있게 되었다. 고객의 여정보다 늦게 도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기업 항공사 항공사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ppt( 93 )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분석,航空(항공) 사분석,航空(항공) 사마케팅전략(strategy)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분석,航空(항공) 사분석,航空(항공) 사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1_.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2_.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3_.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4_.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5_.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_ppt_06_.gif

순서



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flight(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flight(항공)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flight(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 발권 제도를 시행한다. 전자 발권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flight(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여행사들도 보다 간소한 절차를 통해 flight(항공)권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略) .4. 공항 외 flight(항공)권 발권

지하철 역내 카운터와 우체국 다기능 예매창구에서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flight(항공)권 송부 발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데 flight(항공)권 송부 발권 서비스(Prepaid Ticket Advice)란 flight(항공)운임을 지불하고자 하는 사람(의뢰인)과 실제 flight(항공)권을 가지고 탑승할 승객이 서로 다른 도시/국가에 있는 경우에 의뢰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flight(항공)운임을 지불하고 승객은 타 도시/국가에서 flight(항공)권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이다.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여행사를 통해 flight(항공)권의 원본을 팩스로 받아 보는 전자flight(항공)권은 여행객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공항 카운터를 통해 원본 flight(항공)권과 교환해 탑승하면 된다.

감상문,독후감 목록

Total 2,476건 1 페이지
감상문,독후감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476 미혼모 문제와 미혼모 복지제도의 改善(개선) 방안(方案) 08-14
2475 쉽게 배우는 데이터 통신과 컴퓨터 네트워크 (박기현 저) 솔루션 08-14
2474 [GS그룹] GS건설 합격 자기introduction서(토목설계, 2012년 상반기) 08-13
2473 포스코의 역사(歷史)와 경영책략 및 key point(핵심) 역량 분석 08-13
2472 실습일지-OO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08-13
2471 [부모교육] 부모교육 호로그램 08-13
2470 [광섬유 개발동향] 광섬유의 구조 및 빛의 도파特性(특성) 08-13
2469 (서울성모병원자기紹介서+면접족보)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간호사)自紹書(자소서),카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합격… 08-13
2468 마녀사냥의 事例(사례), 현대의 마녀사냥, 특징 예시, influence, drawback(걸점) 및 imp… 08-13
2467 [4대강 사업] 4대강사업의 동향과 필요성 및 문제가되는점 과 나의 견해 08-13
2466 기아자동차 생산관리직 자기intro 서 합격예문 [BEST 기아자동차 합격 自己紹介書] 08-13
2465 flight(항공)사경영론,저가flight(항공)사,LC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 08-12
2464 4세를+대상으로+연보육(교육)계획안+월보육(교육)계획안(1개월분) 유아교.. 08-12
2463 [사회과학][보육학개론]보육교사의 자질에 관해 08-09
2462 [solution(솔루션)] 전자회로 Robert 11판 solution(솔루션) 08-09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