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항공)사경영론,저가flight(항공)사,LC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감상문,독후감

본문 바로가기


감상문,독후감

flight(항공)사경영론,저가flight(항공)사,LC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2 23:26

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론,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 선형노선구조 (point to point serveice)
단거리 운항과 Turnaround Time 최소화 및 도시 간 직항 노선제로 航空기 가동시간을 1일 mean(평균) 12시간 이상으로 극대화한다. 그중에서도 같은 기간네로 따졌을 경우 교통수단비용이 단연 우선시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하지만 국내선에 경우에도 “제주航空…(skip) ” 이라 하여 제주도까지에 빠른 비행 이동수단에 저가 航空사가 등장하여 그 이용자가 날로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나. 저 비용 저가 航空사의 기원
1. 저가 航空사란
저비용 저가 航空사는 Low Cost Carrier(LCC), Low Fare Airline, No frillls Carrier(장식 없는 커튼처럼 기본 서비스만 제공하는 航空사), Discount Carrier, Economy Airline, Peanuts 등으로 불린다.

(3) 단일 등급
1~3등석으로 세 종류의 좌석을 배치하는 것보다 3등석 단일 등급제의 좌석 수가 20~25% 많아 좌석당 운항비용이 그만큼 절감된다

(4) 투자비용이 적음
대부분의 성공적인 저가 航空사는 부품비와 정비비가 저렴하고, 낮은 임금의 승무원 확보가 쉬우며, 정시 운항률이 높은 120~160석 규모를 선호한다.
2. 저가 航空사의 효시
세계 최초 국제선 航空 터미널을 192

설명


flight(항공)사경영론,저가flight(항공)사,LC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항공사경영론,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론,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론 저가항공사 LC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항공사경영론,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flight(항공)사경영론,저가flight(항공)사,LC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항공사경영론,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4 )



다. 아주 특별한 저가 航空사의 서비스
라. 저가航空사의 안전성

▣ conclusion(결론)
가. 저가 航空사의 공통된 성공, 실패요인
나. SWOTanalysis(분석)
▣ 서론
가. 문제제기
1. 외국 화 추세
현대 시대는 여가생활에 증가로 인하여 여행을 많이 하는 추세이며, 단순한 근거리 여행 뿐 아니라 발달된 교통수단을 통하여 해외로 나가는 경우가 빈번이 발행하고 있을뿐더러, 교육에 대한 레벨 업으로 인하여 한국 내에서의 교육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어느 한 분야에서의 본국으로 직접 찾아 유학 및 어학연수를 떠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2. 재정적 부담
해외로 떠나는 여행을 예로 들 경우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부분이 바로 숙박과 이동수단이다.

(2) 제한된 기내 서비스 기내식, 기내 오락을 skip하는 대신 식음료, 영화, 음악, 오락, 게임을 유료화 한다.

3. 저가 航空사
저가航空사를 통하여 이동할 경우 바로 그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이다. 아주 특별한 저가 航空사의 서비스
라. 저가航空사의 안전성

▣ conclusion(결론)
가. 저가 航空사의 공통된 성공, 실패...

저가 航空사의 성공실패 스토리
▣ 서론
가. 문제제기

1. 왜 저가航空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나. 저 비용 저가 航空사의 기원

1. 저가 航空사란
2. 저가 航空사의 효시

▣ 본론
가. 저가 航空사의 성공事例(사례)와 비결

1. 국외 저가 航空사
(1) 저가 航空의 모델이 된 Southwest Airlines
(2) 가죽 의자와 기내 개인별 TV Jet blue
(3) 오렌지색 혁명 Easy Jet

2. 국내 저가 航空사
(1) E-star航空

나. 저가 航空사의 실패 事例(사례)

1. 국외 저가 航空사
(1) 브리티시 航空의 저가 자화사 Go
(2) KLM 의 저가 자회사 Buzz
(3) 영국의 Debonair

2. 국내 저가 航空사
(1) 한성航空

다.

(5) 기종의 단일화
航空기 기종의 단일화로 인한 정비비 절감(15%~20%)과 교육 훈련비 절감, 작업 표준화로 도착 후 출발까지의 준비 시간을 최소화한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외국으로 나가는 공항 편 에서는 저가 航空사가 적다.

저가 航空사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모델 특징은 다음과 같다.순서
저가 航空사의 성공실패 스토리
▣ 서론
가. 문제제기

1. 왜 저가航空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나. 저 비용 저가 航空사의 기원

1. 저가 航空사란
2. 저가 航空사의 효시

▣ 본론
가. 저가 航空사의 성공事例(사례)와 비결

1. 국외 저가 航空사
(1) 저가 航空의 모델이 된 Southwest Airlines
(2) 가죽 의자와 기내 개인별 TV Jet blue
(3) 오렌지색 혁명 Easy Jet

2. 국내 저가 航空사
(1) E-star航空

나. 저가 航空사의 실패 事例(사례)

1. 국외 저가 航空사
(1) 브리티시 航空의 저가 자화사 Go
(2) KLM 의 저가 자회사 Buzz
(3) 영국의 Debonair

2. 국내 저가 航空사
(1) 한성航空

다.

(6) Internet을 통한 직접예약 구매
航空권 판매를 콜센터와 Internet 예약에 중점을 둠으로써 여행사나 대리점 판매에 기인한 판매 수수료를 절약한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수단에 따른 재정적 부담을 무시할 수는 없다.

저가 航空사란 탑승, 안전 수칙 설명(explanation) 및 기내 안내 방송 등 최소한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대신 운항비용을 대폭 절감해서 저가 요금을 제시함으로써 승객 수요를 유치하는 航空사를 말한다.

감상문,독후감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