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기업분석과marketing strategy분석,온라인marketing 事例(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감상문,독후감

본문 바로가기


감상문,독후감

11번가기업분석과marketing strategy분석,온라인marketing 事例(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14 19:02

본문




Download :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설명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번가기업과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사례 옥션 지마켓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11번가기업분석과marketing strategy분석,온라인marketing 事例(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번가기업과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11번가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제안
_SLIDE_2_

11번가 기업분석
시장마켓분석
경쟁사분석
SWOT ,STP분석
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戰略)
_SLIDE_3_
11번가 기업분석

_SLIDE_4_

11번가 개요

- 주소 : www.11st.co.kr
- 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주)
- 서비스 개시일시 : 2008년 2월 27일
- 서비스 구분 : 마켓플레이스
- 시장 점유율 : 3위
- 비즈니스 개요 :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
신槪念의 오픈 마켓
_SLIDE_5_

11번가 연혁

2008.02.27 11번가(www.11st.co.kr ) 오전 11시 11분 개장
2008.05.15 11번가는 웹표준화를 실시
2008.09.04 `해외쇼핑11번가`를 사이트 안에 오픈
2008.10.16 11번가 클린 오픈마켓 선언
2009.02.12 1...

_SLIDE_1_

11번가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제안
_SLIDE_2_

11번가 기업분석
시장마켓분석
경쟁사분석
SWOT ,STP분석
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戰略)
_SLIDE_3_
11번가 기업분석

_SLIDE_4_

11번가 개요

- 주소 : www.11st.co.kr
- 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주)
- 서비스 개시일시 : 2008년 2월 27일
- 서비스 구분 : 마켓플레이스
- 시장 점유율 : 3위
- 비즈니스 개요 :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
신槪念의 오픈 마켓
_SLIDE_5_

11번가 연혁

2008.02.27 11번가(www.11st.co.kr ) 오전 11시 11분 개장
2008.05.15 11번가는 웹표준화를 실시
2008.09.04 `해외쇼핑11번가`를 사이트 안에 오픈
2008.10.16 11번가 클린 오픈마켓 선언
2009.02.12 11번가, 고객실수 파손제품 수리교환
2009.04.20 SKT, 中누리망 쇼핑몰 사업 진출
2009.07.21 SK텔레콤 쇼핑몰 11번가로 통합
2xxx.02.25 11번가, SKT T멤버십 고객에 할인혜택
2xxx.08.19 11번가, 대학생 `e-Biz 창업지원단` 창단
_SLIDE_6_
시장마켓분석

_SLIDE_7_

오픈마켓이란 일반 쇼핑몰과의 차이점

① 구매자인 동시에 판매자
② 수수료 수익을 영업이익으로 인식
③ 판매자의 자율적인 판단과 결정
④ 구매자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수렴
⑤ 테마별로 특화되고 다양해진 물품제공
_SLIDE_8_

오픈마켓 시장상황

① 누리망 오픈마켓 거래규모 지속적 증가
② G마켓, 옥션, 11번가의 3강구도
③ 거대한 시장규모
④ 높은 시장장벽

_SLIDE_9_

외형적 요인
현재 시장규모

잠재적 성장률
높음
지속적 성장 추이
> 계속될 가능성 大
상품 수명주…(생략) 기
성장기

적정 규모
& 높은 성장률
주기성/계절성
낮음

주기와 계절을 타지 X
현재의 수익성
증가추세

_SLIDE_10_

구조적 요인

① 잠재적 진입자 : 진입장벽 높음
② 구매자 교섭력 : 후방통합 가능성 小, but 가격민감
③ 공급자 교섭력 : 전방통합 가능성 小, but 가격민감
④ 대체재 위협 : 범위에 따라 무한한 시장
⑤ 현재 시장 내 경쟁 : 가격경쟁 치열, 차별성 드러내기
힘듦, 퇴거장벽이 높음
_SLIDE_11_

환경적 요인

인구 통계적 환경
2~30대 여성
경제적 환경
높은 물가상승률에 가격 민감
사회/문화적 환경
적정 규모가격과 상품에 관한
정보 중요도 증가
기술적 환경
정보통신기술 발달 -` 전자상거래 증가
_SLIDE_12_
경쟁사 분석
_SLIDE_13_

경쟁 범위별 소매업 전체 (2위권)

_SLIDE_14_

경쟁 범위별 누리망 쇼핑몰 내

- 시장규모 꾸준히 성장 중
- 종합쇼핑몰 (롯데닷컴, E마트 몰, 디앤샵),
기타 누리망 쇼핑몰과의 경쟁

_SLIDE_15_

경쟁 범위별 오픈마켓 내

1998년 옥션 출범 후 지속적 상승세
2001년 옥션 이베이에 인수합병
2002년 지마켓 출범, 서서히 상승세
2005년 지마켓 시長點유율 1위 (스타샵 오픈)
2007년 옥션 성장 멈춤 (개인정보 유출사건), 지마켓 성장
2008년 11번가 론칭, 급성장
2009년 지마켓 이베이에 인수합병
_SLIDE_16_

경쟁사 분석 G마켓

- 판매자 미니숍 서비스
- 행운경매
- 1대1 흥정하기
- 다대다 양방향 경매

_SLIDE_17_

경쟁사 분석 옥션

- 수익 배분 호로그램
- 커뮤니티 운영
- 고객과 상담원의 1대1 채팅 서비스
- 다른 기업과의 전략(戰略) 적 제휴

_SLIDE_18_

경쟁사 분
순서

11번가기업분석과marketing strategy분석,온라인marketing 事例(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2 )




레포트/경영경제




다.

감상문,독후감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