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전술]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술 > 솔루션,연습문제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연습문제

[마케팅원론] [마케팅전술]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7: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베스킨라.hwp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 ,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마케팅 전술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마케팅 믹스 4Panalysis(분석) ,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전술 제의 , , III. 結論 , , , 다운로드 : 872K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1_.gif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2_.gif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3_.gif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4_.gif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5_.gif [마케팅전략]베스킨라_hwp_06_.gif

설명
순서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marketing 전략(戰略)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marketing 믹스 4P분석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전략(戰略) 제의

III. 결론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베스킨라빈스,마케팅,4p,아이스크림,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 ,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마케팅 전략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마케팅 믹스 4P분석,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전략 제의 , , III. 결론 , , , FileSize : 872K , [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4p 아이스크림 swot

Download : [마케팅전략]베스킨라.hwp( 83 )


[마케팅원론] [마케팅전술]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술
다. 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배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바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전개를 처음 하였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 되었다. 현재 배스…(To be continued ) 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거의 전역과 러시아, 미국, 호주, 영국 등 각국에 진출,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인의 입맛을 붙잡고 있다아𠎑년에 한국에 들어온 배스킨 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게 되어 배스킨 라빈스의 기본정신인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솔루션,연습문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