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marketing 전략(strategy),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 솔루션,연습문제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연습문제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marketing 전략(strategy),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10:06

본문




Download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pptx






순서





_SLIDE_1_
Hite 진로

_SLIDE_2_
dex
Hite기업 introduce
Hite의 현재
Hite의 future(미래)

In
_SLIDE_3_
Hite 기업 introduce
_SLIDE_4_
Hite 의미
Humanity(인간존중의 경영)

Innovation(future(미래)지향의 경영)

Trust(품질제일의 경영)

Excellence(품질과 고객만족 중심의 최우선 경영)
_SLIDE_5_
Hite 기업
하이트는 1933년 조선맥주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를 창립.

1993년 하이트 맥주 개발과 함께 국내 맥주산업을 휩씀

현재는 ‘하이트’와 ‘맥스’ 등의 주력상품으로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

우리나라 최고의 맥주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힘

하이트의 어원은 Humanity(인간존중의 경영), Innovation(future(미래)지향의 경영), Trust(품질제일의 경영), Excellence(품질과 고객만족 중심의 최우선 경영)으로 하이트 맥주의 품질향상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하이트의 장인정신을 표현
_SLIDE_6_
Hite 주요 제품군
(1) 하이트
1993년 하이트맥주가 탄생한 이래 지난 16년간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맥주가 진정한 맥주라는 신념하에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1996년 맥주업계 1위를 탈환, 2007년 맥주판매
200억병을 돌파.

특징
Cold Zone Filtration
저장과 여과의 전 공정 온도를 영하로 유지시켜 최적의 상태에서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하는 하이트만의 노하우 방식.
풍부한 호프의 향
엄선한 고급 아로마 호프를 기존 대비 대폭 증량하여 세련된
호프의 향과 풍부한 거품을 탄생시킴.
Air Blocking system
제조공정에서 맥주와 공기접촉을 극소화하여 맥주의 신선함에
신선함을 더한 최신 공법.

_SLIDE_7_
(2) 맥스
출시 2년 만에 OB를 …(To be continued ) 제지고 top3
100% 보리, 풍부한 맛+풍미강화(캐스캐이드 호프)
⇒ 색깔만 봐도 맛있는 맥주
특징
국내 유일 100%보리의 황금빛 맥주로 풍부한 맛을 자랑
고급 케스케이드 호프의 사용으로 향이 더욱 싱그러움
고급 호프의 쌉쌀함이 입맛을 돋궈 음식을 더욱 맛있게 한다
한정판 맥주 판매
Hite 주요 제품군
_SLIDE_8_
Hite의 현재
_SLIDE_9_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합병 당시만 해도 국내 소주 1위와 맥주 1위

오비맥주가 `카스`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으로 하이트진로를 2위로 밀어냄

하이트진로는 `드라이피니시d` 등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반격을 준비

업계에서는 당분간 순위를 역전하기 쉽지 않을 것이란 展望(전망) 이 우세

하이트맥주는 영업이익률과 시advantage유율 하락, 원가부담 상승 등으로 고전

매출원가 비중이 3년 전과 비교해 2배가량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률은 9%p 감소함

하이트진로는 합병으로 재무지표가 악화

상반기 기준 부채비율이 157%로 작년 말(151%)보다 상승

시advantage유율 하락과 재무상태를 반영한 때문인지 주가는 하락
Hite 현재
_SLIDE_10_
Hite 현재 SWAT
Strength
-국내 No.1 브랜드로서의 위상
-ColdZone 여과공법과 산소차단 시스템, FTK시스템

Weakness
-열세 채널 존재
-다양한 브랜드 개발의 부재

Opportunity
-맥스의 성공에 따른 수요확대와 스타우트의 프리미엄시장 에서의 성공
-OB맥주의 잇따른 사고로 인한 이미지 손상

Threat
-주류제조업체 면허기준 완화에 따른 장기적 경쟁자 출현의 우려
-수입맥주의 성장세
-수입관세율의 상승
_SLIDE_11_
Hite 현재 STP


(1) Segment
사회 심리적 변수와 인구 통계적 변수를 이용한 시장 세분화를 했다
(2) Targeting

레포트/경영경제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marketing 전략(strategy),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Hite진로기업,Hite기업,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맥주시장,경영경제,레포트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1_.gif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2_.gif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3_.gif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4_.gif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5_.gif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6_.gif
설명

Download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pptx( 90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marketing 전략(strategy),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ite진로기업 Hite기업 Hite마케팅전략 진로기업 맥주시장

다.

솔루션,연습문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