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시장마케팅,중국(中國)시장마케팅example(사례) ,해외진출example(사례) ,중국(中國)마케팅 > 솔루션,연습문제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연습문제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시장마케팅,중국(中國)시장마케팅example(사례) ,해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1 13:29

본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hwp




두산인프라코어는 출범 이후 中國 지주회사를 설립하여 中國 사업을 대폭강화하고 인도에도 법인을 신설하고 현지공장 건설을 적극 추진해 나간다. 사업 부문별 매출 비중은 2007년 기준으로 각각 37%, 25%, 13%, 10%, 15%이다.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시장마케팅,중국(中國)시장마케팅example(사례) ,해외진출example(사례) ,중국(中國)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차이나 마케팅
기업보고서
( 두산인프라코어)


목 차

Ⅰ. 5C 분석
1. Company
2. China market
3. Change
4. Consumer
5. Competitor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Ⅰ. 5C분석...

차이나 마케팅
기업보고서
( 두산인프라코어)


목 차

Ⅰ. 5C 분석
1. Company
2. China market
3. Change
4. Consumer
5. Competitor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Ⅰ. 5C분석
1. Company
2. China market
3. Change
4. Consumer
5. Competitor
1. Company
1) 두산의 연혁
두산 인프라코어(주)는 1937년 조선기계제작소로 최초 출범하였다. 인천에 설립된 조선기계제작소는 이 땅에 세워진 최초의 대단위 기계공장으로서 이후 1963년에 국영기업체인 한국기계공업(주)로 새롭게 발족하여 한국의 산업 근대화에 이바지해 왔다.

그림 . 두산그룹 연혁

1990년대 해외시장 개척 및 진출을 본격화 하는 등 해외사업의 확대에 매진했다.
2000년 이후 글로벌경쟁력 확충 및 해외사업 비중 확대에 매진하여 2005년 4월 두산인프라코어(주)로 새롭게 출범한 회사는 모든 참여 사업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기반을 완비하여 인프라 지원 산업 글로벌 Top 5 로 도약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한국 최초로 1990년에 유럽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 1994년에 中國에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하고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세계 각지에 판매법인과 지사, 광범위한 딜러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기 시작한다.

1976년에 대우중공업(주)로 새롭게 발족한 회사는 이후 정부의 육성정책에 부응하여 한국 기계 산업의 발전을 선도해 여러 기계생산기반을 구축하고 연구조직을 신설하여 종합기계회사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한국기계공업(주)은 디젤엔진, 지게차, 철도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기계제품을 한국 최초로 생산하였으며, 기계류 국산화를 위한 공장 확장 및 생산설비 근대화에 매진하였다. 1983년 미국 CATERPILLAR社와 지게차 OEM 계약을 체결하여 지게차 사업의 도약기반 마련 후 다음 해 미국 GENERAL DYNAMICS社와 F-16 기체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방산장비 전용 생산 공장을 준공하는 등 사업 규모를 확장한다. 이후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 ,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 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 중국시장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중국마케팅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中國)시장마케팅,중국(中國)시장마케팅example(사례) ,해외진출example(사례) ,중국(中國)마케팅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hwp( 14 )




순서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1_.gif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2_.gif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3_.gif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4_.gif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5_.gif ,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중국마케팅_hwp_06_.gif
설명
다. 中國 연대유화기계와 최근 미국 잉거솔랜드의 Bobcat과 Attachment, Utility 등 3개 사업부문 인수를 추진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1980년대 두산 인프라코어는 戰略적 제휴를 통한 참여 사업을 적극 확대하여 사업규모를…(省略) 대폭 확대하였다.
그림 . 07년 두산 인프라코어 BG별 매출비중과 증가율

건설 기계 BG는 1977년 굴삭기 사업 시작 이후 휠로다, 크레인, 콘크리트펌프트럭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면서 국내 최대의 건설중장비 업체로 성장하였다.

2) 사업분야
두산 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산업차량, 공작기계, 엔진소재, 방위산업의 5개의 BG (Business Group)로 구분된다. 이와 함께 생산제품 기종 다양화와 기술 자립화에 매진하여 고유기술과 첨단기술 확보를 통해 국내 최고 기계 기업으로 성장한다.

솔루션,연습문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