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유료레포트링크

본문 바로가기



유료레포트링크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3:59

본문




Download :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가정에서 꾸지람을 듣고 불안한 가정생활을 유지하면 가정에서 통제가 없는 자유로운 생활에 대한 유혹은 이들을 사랑으로 붙잡을 수 없고 단지 강제만 할 수 있는 가定義(정의) 힘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결국 새로운 학교폭력으로 이루워지는 것이다.
한 청소년 단체가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학교폭력피해경험을 분석한 결과 2008년 10.5%, 2009년 9.4%, 2xxx년 11.8%로 나타났습니다.

사회의 문제
미래의 사회를 살아갈 청소년들에게 기성세대는 사실상 모두 교사이다. 가해율은 2008년 8.5%에 비해 4%나 증가한 것으로 학교폭력은 매년 감소하는 추세가 아니라 오히려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즉 사회는 교실이며, 기성세대는 교사가 되는 것이다. 이 경우는 일정 부분 학교에서 묵인되기도 하는데 문제는 폭력을 행사하는 쪽보다 지속적으로 당하는 쪽에서 우발적으로 심각한 폭력행위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학교폭력의 피해가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의 폭력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넘치는 화목한 가정에서 성장하고 생활하는 청소년이 학교폭력을 저지르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학교 폭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_SLIDE_1_
학교 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바람직한 방향

_SLIDE_2_
次例
1. 학교폭력이란
2. 학교폭력의 추세
- 유형별 학교폭력 실태
3.原因
- 가정문제
- 학교문제
- 사회문제
4.학교폭력의 문제점
5. 예방 및 근절
6. 해결 plan
_SLIDE_3_
학교폭력이란 학교 안이나 밖에서 학생들 사이에 발생한 폭행, 협박, 따돌림 등에 의하여 신체, 정신 또는 재산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 신체폭행
상대방의 몸을 직접 때리는 행동.
예를 들면, 때리기, 밀기, 발 걸기, 머리 톡톡 치기, 침 뱉기 등

- 금품 갈취
돈이나 물건을 뺏는 행동.
예를 들면, 돈 뺏기, 돈을 억지로 빌리고 돌려주지 않기, 학용품을 억지로 빌리고 돌려주지 않기, 학용품 등을 망가뜨리기, 학용품 등의 물건 훔치기 등

_SLIDE_4_

- 언어폭력
욕이나 심한 말을 하는 행동.
예를 들면, 욕하기, 위협하기, 협박하기, 비웃기, 이상한 소문내기, 약점 건드리며 놀리기, 싫어하는 별명 부르기, 흉내를 내면서 놀리기, 신체외모 놀리기, 내 옷차림에 대해 비웃기 등

- 따돌림
무시하기, 말 걸지 않기, 같이 밥 먹지 않기, 물어봐도 대답 안 하기, 물어봐도 못 들은 척 하기, 고립시키기, 좌석 배치 시 옆자리 기피 등

- 괴롭힘
억지로 심부름시키기, 귀찮게 하기, 숙제 시키기, 나의 부모님에 대해 비웃기, 청소시키기, 돈을 훔치게 하기, 가방 등을 숨기기, 과잉친절로 불안하게 하기, 옷을 벗기려고 하기 등

_SLIDE_5_
학교폭력의 추세
학생에 대한 집단성폭력, 졸업식 뒤풀이, 빵셔틀 등 최근 우리사회는 학교폭력의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다.

_SLIDE_8_

학교의 문제
학교 폭력에 대한 학교의 문제로는 상급생과 하급생 사이에 일어나는 폭력이다.

_SLIDE_6_
_SLIDE_7_
학교폭력의 原因
가定義(정의) 문제
‘문제 학생 뒤에는 반드시 문제 가정이 있다. 그러나 학교에서 가르치는 교육 내용의 방향과 성격이 아무리 이상적인 것이라 해도, 또 아무리 교사들이 교실에서 열심히 잘 교육한다고 해도 교실 밖의 사회 환경에서의 단 한 번의 충격적 경험만으로 모든 교육성과가 한번에 무너져버릴 가능성은 항상 존재하는 법이다.’는 말은 폭력을 이해하는데 있어 가장 기본적인 접근법이자 진리에 가까운 금언이다. 사회 지도급 인사들의 부정부패, 무분별한 상업주의로 전락한 대중문화, 상식을 벗어난 교권 침해, 학교 주변의 유해 환경 등 청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학교 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63 )


학교,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1_.gif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2_.gif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3_.gif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4_.gif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5_.gif %20폭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6_.gif

다. 따라서 학교 환경과 사회 환경은 교육적인 측면에서 모두 중요하다.
학생폭력 피해율은 9.4%, 가해율은 12.4%로 …(생략) 나타났다.
또한 부모의 자녀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고 경제적 빈곤으로 인해 부모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 있어서도 청소년은 가정에서 소외감을 느낀다.

유료레포트링크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