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 유료레포트링크

본문 바로가기



유료레포트링크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7 10:2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② time : 고객이 원하는 훈련을 세분화하여 과정을 나눔으로써, 단기과정을 개설한다.[사업계획서]애견학교사업계획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사업계획/기타

Ⅰ. 기업명
Ⅱ. 사업목표
Ⅲ. 사업개요
Ⅳ. 기업strategy
Ⅴ. 시장분석
1. 애견시장 규모
2. 애견 수요 확대
3.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 설정
Ⅵ. 경쟁자분석
Ⅶ. 생산운영계획
1. 조직도
2. 전체프로세스훈련Hompage에 진행상황
Upload
① 분 양
② 용품, 미용
③ 카 페
④ 애완견 운송 서비스
3. 훈련프로세스
◉훈련의 必要性 및 훈련에 대한 기본 상식
4. Reporting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
5. 입 지
6. 인력관리
Ⅷ. 홈페이지 컨텐츠
1. 애견학교 introduction
2. 애견 카페 컨텐츠
3. 개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 (FAQ 와 관련)
4. 애견 훈련에 관한 간단한 상식 [43page]

★별 책★ [44page]
◉ 훈련 용어 및 방법





Ⅱ. 사업목표
☞ 소형애완견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별로 맞춤화된 체계적 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분양, 용품, 미용서비스를 겸비하여 훈련의 질과 훈련 중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한다. 이는 소형견주들이 기존의 훈련소에서 접하기 힘든 혜택을 강화하는 면이 있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Ⅳ. 기업strategy
1) corporate strategy : 애견의 분양, 훈련에 있어 고객의 개별적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고, 부가서비스를 극대화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또한, 고객과 밀접한 관계유지를 위해 on-line 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훈련 중 애견 및 견주를 위한 부가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는 strategy을 취했다. 또한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의사는 2,682명, 동물병원은 2,600여 개, 애견 미용실은 600여 개, 동물병원의 진료액수는 연간 500억 규모로 추정된다된다.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50 )



순서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애견학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1_.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2_.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3_.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4_.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5_.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6_.gif

설명

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의 속성 을 감안하여 소형애완견(대략18종) 보유자로 목표시장을 선정하고, 기업역량을 집중했다.
③ flexibility : 기존의 통합되어있던 훈련과정을 고객의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단계별 훈련과정으로 나눔으로써, 기존 프로세스에 비해 고객화 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따라서, 대형견 훈련에 소요되는 인력 및 훈련과정을 없애 비용절감을 꾀하고, 소형견 보유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는데 역량을 집중시킬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소형견에 요구되는 훈련과정만을 세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훈련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고객화(mass customization)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다.
2) business strategy(경쟁우위strategy)
① quality : 소형애완견의 기본적 훈련에 집중함으로써, 그 견종의 훈련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한다.
④ cost : 고객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에 다소 원가상승 요인이 있다 그러나 소형애완견만을 중심으로 하기에 인력전문성, 시설규모면에서는 원가절감 요인…(생략) 이 있다

Ⅴ. 시장분석

1) 애견시장 규모
우리나라에서 애견을 기르는 가정은 약 150여만 가구, 사육되고 있는 애견의 수는 약 250만 마리에 이른다.

Ⅲ. 사업개요
☞ 기존의 애견훈련소와 차별화 된 목표시장과 프로세스를 가진다.

유료레포트링크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