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事例(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분석 및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방안(方案) 3C STP 마케팅믹스 전 > 유료레포트링크

본문 바로가기



유료레포트링크

[마케팅 事例(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분석 및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방안(方案) 3C STP 마케팅믹스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0 00:19

본문




Download : 1000원][마케팅 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3C STP 마케팅믹스 전.hwp




이러한 소녀시대의 열풍으로 인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극심한 경제 침체 속에서도 2009년 1분기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1)을 올리기도 했다.’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이들은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인다.
설명


마케팅,사례,소녀시대,마케팅,성공사례,문제점과,개선,C,STP,마케팅믹스,전,경영경제,레포트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1_.gif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2_.gif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3_.gif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4_.gif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5_.gif 1000원][마케팅%20사례]%20소녀시대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과%20개선방안%203C%20STP%20마케팅믹스%20전_hwp_06_.gif

Download : 1000원][마케팅 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3C STP 마케팅믹스 전.hwp( 88 )





[마케팅 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3C STP 마케팅믹스 전 , [마케팅 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3C STP 마케팅믹스 전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사례 소녀시대 마케팅 성공사례 문제점과 개선 C STP 마케팅믹스 전

[마케팅 事例(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분석 및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방안(方案) 3C STP 마케팅믹스 전

- 목 차 -
Ⅰ. 서론

1. 제품선정동기 ....... 1
2. 제품introduce ....... 1

Ⅱ. 본론

1. 환경분석
1) 산업구조분석 ....... 1
2) 거시환경분석 ....... 2

2. 3C분석
1) 자사분석 ....... 3
2) 경쟁분석 ....... 5
3) 고객분석 ....... 6

3. STP
1) 시장세분화 ...


- 목 차 -
Ⅰ. 서론

1. 제품선정동기 ....... 1
2. 제품introduce ....... 1

Ⅱ. 본론

1. 환경분석
1) 산업구조분석 ....... 1
2) 거시환경분석 ....... 2

2. 3C분석
1) 자사분석 ....... 3
2) 경쟁분석 ....... 5
3) 고객분석 ....... 6

3. STP
1) 시장세분화 ....... 7
2) 표적시장의 선정 ....... 7
3) 포지셔닝 ....... 8

4. 마케팅믹스strategy
1) Product ....... 10
2) Place ....... 11

Ⅲ. 결론 -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대책 ...... 12



Ⅰ. 서론

1. 제품선정동기
소방차와 서태지와 아이들로 대표되는 1세대 아이돌, HOT와 젝스키스, SES 등의 2세대 아이돌을 거쳐 최근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의 3세대 아이돌의 열풍이 뜨겁다. 2009년 상반기 발표된 미니앨범 ‘gee`를 통해 소녀시대 신드롬을 일으키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게 되었고 현재는 가요계보다는 드라마나 예능 호로그램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다아

Ⅱ. 본론

1. 환경 분석
다양한 측면에서 소녀시대를 둘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事例(사례)] 소녀시대의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분석 및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방안(方案) 3C STP 마케팅믹스 전



순서



다. 소녀시대라는 이름은 `소녀들이 평정할 시대가 왔다`는 의미이다.

2. 제품introduce

소녀시대(少女時代, Girls` Generation)는 윤아, 태연, 제시카, 티파니, 효연, 서현, 써니, 유리, 수영의 9명의 멤버로 구성된 여성 가수 그룹이다. 이들의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2007년 8월 2일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대형 아이돌 그룹 중에서 최근 가장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소녀시대를 선택하여 소녀시대가 현재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기업은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해 왔는지, 그리고 현재 이들의 마케팅의 상황에 어떤 문제가되는점 이 있는지 지적하고 그것에 대해 제안을 하는 식으로 본 연구를 진행하고자 한다. 특히 이들 중 소녀시대의 성공은 기존의 아이돌과는 달리 멤버의 수가 월…(skip) 등히 많은 대형 아이돌이라는 데서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화되는 속성이 존재한다. 그들은 데뷔 전부터 가수활동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 호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획되고 준비되었다. 이는 가수가 그저 노래만 하는 직업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일종의 상품으로서 기획사에 의해 통제되고 관리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변화되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겠다. ‘TV만 켜면 소녀시대가 나온다. 연예인의 성공 뒤에는 기획사의 기획력과 철저한 마케팅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몇몇 멤버들은 가수 그룹에 소속만 되어있을 뿐 가수 활동 보다는 오히려 드라마나 예능 등의 타 영역에서 더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이기도 한다.

유료레포트링크 목록

Total 1,802건 1 페이지
유료레포트링크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802 事業計劃書-영어교육program(영어마을) 새글 12:08
1801 (주)이야기-어린이전용사이트 제안서 새글 11:14
1800 학교폭력의 실태(實態)와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새글 11:05
1799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영양관리 ]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영양관리 ppt data(資料) 새글 10:19
1798 [고혈압 예방과 식이-운동요법] 고혈압 예방과 식이-운동요법 pptdata(資料) 새글 09:45
1797 [한국관광공사자기紹介(소개)서] 한국관광공사 청년인턴 합격자소서와 면접기출(己出)문제 새글 09:34
1796 [리포트] 포사체 운동[결과] 새글 09:32
1795 [유아연구] watch중심의 연구[2] 유아교육과 4학년 유아연구 및 평가 B.. 새글 08:48
1794 유체공학실험 - Venturi meter[벤츄리미터]를 이용한 유량 측정(measurement) 새글 08:18
1793 [남한 북한 영화] 남,북한 영화 비교 - 제작,보급,홍보,시설 새글 07:54
1792 뽀로뽀로롱 캐릭터 라이센싱 事例(사례) 새글 07:31
1791 [소아비만의 문제점과 예방법] 소아비만의 문제점과 예방법 ppt data(資料) 새글 07:23
1790 김연아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SK스포츠마케팅,LG스포츠마메팅,NIKE스포츠마케팅 새글 07:11
1789 글로벌경영,미국시장진출,현대장동차,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새글 06:28
1788 [자연과학] 화학test(실험) - 물의 증기압과 증발열 새글 05:29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티스토리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