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의 마태수난곡 J.S.Bach St. Mathew Pass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11-12 21:18본문
Download : 바하의 마태수난곡 JSBach St Mathew Passion.hwp
“유월철 음식 준비는 어디서?”라는 합창은 딴.딴.딴.딴~ 끊어주듯이 부르는 것이 다른 부분과 달랐습니다.
Download : 바하의 마태수난곡 JSBach St Mathew Passion.hwp( 87 )
,기타,레포트
순서
1
다. 그 뒤로 제자 베드로가 “예수님을 결코 버리지 않겠나이다…(To be continued )
바하의 마태수난곡을 감상하고 쓴 내용입니다.1 , 바하의 마태수난곡 J.S.Bach St. Mathew Passion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설명
바하의 마태수난곡을 감상하고 쓴 내용입니다. 작년과 가장 다른 점은 소년, 소녀 합창단이 함께 한다는 것이었는데 아이들의 음색이 맑고 청명한 음색이 성인들의 음색과 대비되면서 더욱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주로 독창을 할 때에는 쳄발로가 독창자의 느낌을 살려주는 역할을 하였고 서창과 합창으로 이어주는 역할도 하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이 부분에서 합창은 “주여 접니까?”하는 가사를 빠르게 하여 격정적인 제자들의 모습을 잘 나타내었습니다. 빠르고 웅장했던 합창과 달리 서창은 남성 독창은 쳄발로와 함께 어우러져 엄숙한 느낌이 전해졌습니다. 예수님 역할에는 덩치가 좀 있으신 분이셨는데 근엄하면서도 무섭지 않고 인간적인 분위기가 있는 음색이었습니다. 아마 의문문을 음색을 통해 강조하기 위함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디어 “유월절에 배반하리라 예언”에서 예수님이 등장하게 됩니다.
바하의 마태수난곡 J.S.Bach St. Mathew Passion
@ 제 1부 감상
마태수난곡은 “보라 주님”이라는 웅장한 합창곡으로 스타트되었습니다.